초록세상 /훈훈하게

경인봉공회 제27회 보은장터(141019)

청정주 2014. 10. 13. 12:2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   원불교 경인교구청 벽면 벽화그림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약대교당 오미자 출시.

2kg \ 25,000원  판매합니다.

문경에서 직접 공수해온 다섯가지 오묘한 맛의 오미자는 가정 상비약이라 할 정도로 아주 좋아요.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

 
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<한울안신문 발췌>

7 경기인천교구 제27회 보은장터
 
경기인천교구(교구장 김인경)1019() 자선기금마련을 위한 제27회 원불교 보은장터를 열어 교도뿐 아니라 지역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.
수원교당 내에서 열린 보은장터는 어려운 이웃과 은혜를 나누는 보은장터란 슬로건 아래 경인교구 교도들이 손수 무공해 식품을 만들고 우리 농산물과 각 지역 특산물을 판매했다. 특히 무공해 농산물을 비롯해 영광굴비, 돌산갓김치, 젓갈류, 건어물, 건강식품, 의류, 활용품, 먹을거리장터 등 200여의 다양한 품목이 출품돼 환경과 건강,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정성을 함께 모았다.
김인경 경기인천교구장은 개식사에서 봉공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부처님의 무재칠시 법문을 근거로 재물 없이도 복덕을 지을 수 있으니 항상 속 깊은 마음공부로 경인교구의 주인공으로 살아 우리 경인교구의 교화가 살아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.
이날 보은장터에서 물건을 구매한 지역주민은 매년 원불교 보은장터에 들려 물건을 구매하는데 한번도 실망한 적이 없다. 믿고 구매할 수 있어 좋다장터의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여진다고 해서 더욱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.